▲소디프 B&F, ‘밥맛나는 세상’ TV조선 2017 경영대상 수상(사진제공=밥맛나는 세상)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소디프 B&F (김선택 대표)는 지난달 24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 'TV조선 2017 경영대상'에서 나눔경영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4회째인 'TV조선 경영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후원으로 매년 새로운 가치창출로 신뢰와 존경받는 기업과 단체를 선정해왔다. 고객만족, 나눔경영부문등에 22개 기업과 단체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소디프 B&F는 '모두가 함께 하는 성공(3W)'이라는 기업 이념으로 '밥맛나는 세상' 브랜드를 만들었으며 3W는 자영업자들과 종사자들, 그리고 지역사회와 고객들이 함께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기틀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경영이념이다.
영세 외식 자영업자를 지원해 잘살게 도와주는 것이 목표인 ‘밥맛나는 세상’은 가맹비?교육비?로열티 없이 타 프랜차이즈가 흉내 낼 수 없는 상생의 성공 신화를 만들고 있다. 또한 저소득?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및 사회 공헌을 위해 2017년부터 서울광역자활센터, 부산광역자활센터 등과 MOU를 체결하고 외식 자활 사업에 체계적인 경영 컨설팅, 메뉴 교육 등을 지원하여 저소득 소외 계층이 외식 전문가로 성장?독립하고 경제 주체가 되도록 지원하고 있다.
'밥맛나는 세상'은 앞으로도 영세 자영업자를 위한 맞춤형 매장 전환을 지원하고 소자본 신규 창업이 가능한 모델을 만드는 등 사회에 공헌하는 나눔 경영을 지속?확대해 갈 예정이다.
출처 : http://www.nbntv.co.kr/news/view.php?idx=724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