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디프비앤에프의 외식 브랜드 '밥맛나는 세상'이 2017년 하반기 신메뉴로 '수비드 스테이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1월 2일 밝혔다.
 |
사진제공=밥맛나는 세상 |
업체에 따르면 수비드(Sous-vide)란 육류나 야채류 등의 원재료를 진공 상태에서 낮은 온도로 천천히 조리하는 프리미엄 조리법을 말한다. 수분이 증발되지 않아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유지하는 게 특징이다. 원재료가 가진 풍미와 영양을 최대한 살릴 수 있다. 이 때문에 최근 전 세계적으로 특급 호텔, 1등석 기내식 요리, 프리미엄 레스토랑의 고급 메뉴 웰빙 조리법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밥맛나는 세상'은 수비드 조리법을 이용한 △비프스테이크 김밥 △비프스테이크 덮밥 △목살스테이크 △목살스테이크 도시락,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스테이크 김밥을 4500원에, 스테이크 식사류를 8000~9000원에 제공한다.
'밥맛나는 세상'은 김밥과 분식 이외에 일본 음식 등 다양한 세계 음식을 선보이는 종합 분식 브랜드다. 자체 3W아카데미 R&D(연구·개발)팀에서 매년 두 번에 걸쳐 3~4종의 신메뉴를 내놓고 있다. 올 상반기에는 태국식덮밥(팟카파오무쌉)과 팟타이, 탄탄멘, 야끼소바를 출시한 바 있다.
한편 '밥맛나는 세상'은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와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점주에게 맞춤형 창업 모델을 제공한다. 특히 가맹비와 로열티, 교육비, 인테리어 수수료를 전혀 받지 않고 있다.
출처 : http://news.mt.co.kr/mtview.php?no=2017110214404473835&outlink=1&ref=https%3A%2F%2F